총 게시물 149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다음글  목록 글쓰기

경방건설중기, 무선 원격조종 Auto 코아드릴 출시

글쓴이 : 아이유헤비 날짜 : 2020-08-28 (금) 09:09

암반파쇄의 스마트 혁신
‘무선 원격조종 Auto 코아드릴’


경방건설중기, 기술 집약의 최종 완성판 ‘무선 원격조종 Auto 코아드릴’ 출시
스마트해지고 컴팩트한 구성품과 최강 내구성 소모품 장착으로 작업 안전성 극대화
유튜브 채널 [경방코어드릴] 통한 언택트 마케팅 집중… 시공 및 임대, A/S 강화

 

메인1.jpg

<경방건설중기 김정수 대표가 최근 개발을 완료한 ‘무선 원격조종 Auto 코아드릴’은 기술집약의 완성판으로 최상의 구성품과 소모품을 적용가 가장 완벽한 무진동/무소음 코아작업을 전개할 수 있는 혁신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아드릴 분야에 대한 창의적 아이디어와 오랜 기술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동안 시장에 없던  ‘무선 원격조종 코아드릴’ 및 ‘무진동, 저소음, 무분진 틸팅 코아드릴’ 등의 획기적인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경방건설중기(대표 김정수)가 최근 유무선 제어 유니트 콘솔과 원격조종 리모트 콘트롤러를 컴팩트한 사이즈로 축소화하고, 최강의 내구성을 갖춘 드릴비트를 탑재한 최신형 무선 원격조종 Auto 코아드릴(이하 Auto 코아드릴)을 개발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경방건설중기가 새롭게 개발한 Auto 코아드릴은 드릴링 속도와 코아 파쇄규격까지 유무선으로 설정할 수 있어 작업자의 편의는 물론 비용절감과 작업 효율성까지 도모하는 획기적인 기술력을 자랑한다. 또한 최강의 강도와 경도, 내구성을 갖춘 ‘다이아몬드 코아드릴 비트’를 탑재해 암반파쇄에 있어 정확도와 신속성을 대폭 높였으며, 코아드릴에 탑재되는 유무선 제어 유니트 콘솔을 컴팩트한 사이즈로 구성해 협소 공간 및 험지 구간 등에서 작업 시 발생할 수 있는 장착 시스템의 파손과 같은 리스크가 거의 없는 가장 안전하면서 최상의 생산성을 갖춘 코아드릴이라고 할 수 있다.
경방건설중기 김정수 대표는 이번 신제품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경방코어드릴]을 통해 최신의 현장 시연영상과 더불어 코어드릴 장착 및 시스템 및 콘트롤러 조작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경방건설중기는 코아드릴 개발 및 판매 뿐만 아니라, 코아작업 시공을 비롯해 코아굴삭기 임대까지 제공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고객접점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Auto 코아드릴 저변확대는 물론 고객의 생산성 향상 및 안전하고 더욱 쾌적한 현장 만들기에도 적극적인 자세로 동참하고 있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최상의 경제성과 성능, 친환경… 자동화 혁신으로 코어드릴 시장 선도
컴팩트한 비례제어 시스템 탑재와 간편해진 리모트 컨트롤러로 고객 편의 강화

 

사진2.JPG

기존 경방건설중기의 저소음, 무진동, 무분진 틸팅 코아드릴 기술에 무선 조종 옵션과 컴팩트한 유무선 제어 유니트 콘솔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모델로 새롭게 탄생한 ‘Auto 코아드릴’은 보다 간단한 리모트 컨트롤러의 조작과 전자식 유압방식 드릴링, 최강 강도의 드릴비트 기술을 탑재해 더욱 다양한 현장에서 보다 정확하고 신속, 안전한 천공성능을 발휘한다.
코아드릴은 보다 컴팩트하고 스마트해진 무선 원격조종 리모트컨트롤을 통해 좌/우 브릿지 회전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어 복잡한 작업 여건 하에서도 구애받지 않고 현장조건에 따라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릴링 속도는 물론 코아의 파쇄규격까지 유/무선으로 설정할 수 있어 작업자의 편의는 물론 비용절감과 작업효율성까지 도모했다.
특히나 자동무선 리모트컨트롤을 통한 무선조정의 경우, 약 50~150m 거리 까지 리모트컨트롤 원격조종이 가능해 협소구간 및 험지 작업환경에서도 최상의 안전성을 보장한다. 여기에 360°회전 브릿지의 내구성 강화는 물론 코아드릴의 사이즈별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의 다양한 기술 개발을 통해 코아드릴 분야 선도기술을 확보하고 현장의 혁신을 견인하고 있다.
‘Auto 코아드릴’의 핵심 구성품인 유압잭과 유압 유니트의 사이즈를 최대한 축소시켰다는 점이 이 제품이 가진 최대의 강점이라 경쟁력이라 말할 수 있다. 또한 자체적인 비례제어기술의 최대한 업그레이드 시켜, 코아드릴과의 호환성을 최대한 높여 리모트 컨트롤러와 유니트 콘솔 시스템과의 유기적인 연계를 구현해 가장 신속 정확한 천공성능을 보장한다. 여기에 전자식 유압방식을 통해 소음을 최소화 하면서 진동이 전혀 없어 가장 친환경적이면서 굴삭기에 무리가 없는 가장 안전한 코아드릴 어태치먼트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코아드릴을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는 스마트한 리모트 컨트롤러를 채택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휴대 및 굴삭기 내부 거치가 용이한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로 간단한 조이스틱 형 원터치 조작만으로 코어작업 및 할암 등을 전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혁신적이라 할 수 있다. 작업자는 이 리모트 컨트롤러를 통해 업무 피로도를 획기적으로 줄여 작업의 집중력을 높혀 최상의 생산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경방건설중기 김정수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무선 원격조종 코아드릴’은 기존 코아드릴의 한계로 지적됐던 기계적 소음 뿐 만 아니라 진동과 분진 발생에 따른 지속적 작업진행에 무리가 있다는 단점을 말끔히 해소한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여기에 좌우 360° 브릿지 회전 기능을 통해 어떠한 환경과 조건에서도 최상의 작업 성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굴삭기 운전자가 쉽게 코어드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어 현장에서 코어기사를 별도로 고용하지 않아도 되는 등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독보적인 R&D 역량과 기술중심 차별화 고객 서비스 추구
‘Auto 코아드릴’ 저변확대 위한 유튜브 마케팅 체널

 

사진4.jpg

 

사진5.jpg

<경방건설중기 김정수 대표는 이번에 개발된 ‘AUTO 코아드릴’은 이 같은 장비의 혁신성과 경제성을 바탕으로 고객 저변을 확대하는 동시에 확고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암반파쇄의 기술혁신’ 일념 하나로 혁신적인 틸팅 코아드릴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경방건설중기는 이번 ‘Auto 코아드릴’ 출시를 통해 스마트 특수 어태치먼트 시장에서도 기술선도업체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탄탄히 하면서 시장을 리드하고자 한다.
경방건설중기는 우선적으로 제품의 저변확대를 꾀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경방코어드릴]을 통해 최신의 현장 시연영상과 더불어 코어드릴 장착 및 시스템 및 콘트롤러 조작 영상을 제공 하며 판매경로의 볼륨을 키워나가고자 한다.
특히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시공 서비스를 강화해 직접 코아작업을 시연하는 등 코아드릴의 보급률이 상대적으로 더딘 국내시장에 무선원격조종시스템과 자동화 비례제어기술이 코아드릴에 적용됐다는 부분을 강조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미 경방건설중기가 개발/제작하고 있는 코어드릴 제품군은 모두 획기적인 저소음/무진동 성능을 바탕으로 최상의 경제성과 내구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고 있는데, 이에 따른 높은 효율성 및 우수한 성능을 검증 받아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에 ‘Auto 코아드릴’ 역시 고객들에게도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정수 대표는 “최근들어 국내 건설시장의 경기 불황 여파로 인해 인건비 및 경비 절감에 대한 니즈가 시공사를 중심으로 꾸준히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채석현장 역시 고가의 인건비가 소요되는 코어기사 인력투입에 있어서 상당한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에 개발된 ‘무선 원격조종 코아드릴’은 별도의 코어기사 없이 굴삭기 운전자가 직접 간단하게 암반파쇄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앤드유저들로 하여금 경비절감의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같은 장비의 혁신성과 경제성을 바탕으로 고객 저변을 확대하는 동시에 확고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그는 이어 국내 고객 서비스 정책적인 부분에 대해 "국내 고객 서비스 정책 부분에 대해서도 기존과 차별화된 긴밀한 스킨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 관심을 가지고 제품을 체크하며,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적시적소의 대응이 가능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hi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