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충청·호남·강원지역 서비스 강화하는 중추적인 역할 기대
본사 중심 전국 4개의 제이케이 전용 고객 전담 지원 시스템 운영
종합 어태치먼트 업계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새롭게 오픈한 ㈜제이케이 중부 대리점. 이 곳은 충청도 권역 제이케이 고객들의 A/S를 전담하는 전진기지로서 역할이 기대된다.
새롭게 오픈한 ㈜제이케이 중부 대리점. 이 곳은 충청도 권역 제이케이 고객들의 A/S를 전담하는 전진기지로서 역할이 기대된다.

국내 종합 어태치먼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이케이(대표 정규영)가 최근 남부(영남권) 고객지원 서비스센터 오픈에 이어 중부(충청권), 서부(호남권), 동부(강원권) 서비스 센터를 각각 개소하며 업계 최대 규모의 전국망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하기 이르렀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중부, 서부, 동부 서비스 센터는 ㈜제이케이 어태치먼트의 판매량의 지속적 증가에 따른 정비수요의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립되었다. 특히 ㈜제이케이 본사를 중심으로 서울 경기 수도권을 비롯해 영남, 충청, 호남, 강원 등에서의 높은 서비스 수요를 적절히 분산하는 동시에 주변지역의 수요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단위 고객 편의를 위한 과감한 투자
서비스 전담팀 운영을 통한 긴급 출동 서비스 전개

 

영남권 서비스를 담당하는 남부대리점(상), 호남권 서비스를 전담하는 서부대리점(하)
영남권 서비스를 담당하는 남부대리점(상), 호남권 서비스를 전담하는 서부대리점(하)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_제이케이_사진2.jpg

㈜제이케이 본사가 요구하는 표준 규격에 맞는 건물과 설비로 설계된 중부, 서부, 동부 서비스센터는 제이케이 제품의 일반수리 및 장착, 테스트 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A/S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높은 정비 효율성을 자랑한다. 또한 서비스 전담팀 운영을 통한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케이는 지속적인 고객 및 판매율 증가에 따른 서비스 수요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서비스네트워크를 꾸준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이들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전국 단위 굴삭기 고객들은 정비 및 장비장착에 따른 시간 및 비용 절감의 효과를 얻어 현장에서 지속가능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셈이 된다.

이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는 양질의 서비스 실현”이라는 ㈜제이케이 본사의 대고객 서비스 슬로건을 실천한 과감한 투자로 현장에서는 매우 쾌적한 정비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제이케이는 이번 중부(충청권), 서부(호남권), 동부(강원권) 서비스 센터 확충으로 전국의 ㈜제이케이 고객들의 A/S 니즈를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제이케이는 이번 중부(충청권), 서부(호남권), 동부(강원권) 서비스 센터 확충으로 전국의 ㈜제이케이 고객들의 A/S 니즈를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이번에 확충된 중부, 서부, 동부 서비스 센터는 증가하는 경기, 충북 및 강원지역의 정비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이 지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과 함께 우수한 정비 인력이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며 “국내 종합 어태치먼트 업계 최대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속한 서비스 위한 다양하고 강화된 솔루션 제공
종합 어태치먼트 업계 대표적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 역량 과시


한편 ㈜제이케이는 이들 전국 단위 고객지원센터가 제품 전시장으로도 운영되어 고객이 언제든 방문하여 제품을 직접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현장에서 확인 후 구매 및 장착 역시 논스톱으로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제이케이는 국내 어테치먼트 공급에 있어서 최고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신기술 및 신제품 등을 개발해 더욱 다양성을 요구하고 있는 시장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고객지원센터 확충을 계기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의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모범기업으로서의 위상도 드높일 것을 다짐했다.

 

㈜제이케이는 A/S가 필요한 고객들의 유휴비용 및 시간 절감을 위해 서비스 전담팀 운영을 통한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제이케이는 A/S가 필요한 고객들의 유휴비용 및 시간 절감을 위해 서비스 전담팀 운영을 통한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제이케이는 그동안 각종 어테치먼트의 다각화와 건설기계 오퍼레이터의 새로운 혁신 시대를 맞이해 틸트로테이터, 회전링크, 틸트 링크 등의 혁신 제품군을 보급함에 이제 굴착작업은 더 이상 노동이 아닌 기술이라는 사실을 실질적으로 입증해 왔다”면서 “회사는 현재도 ‘고객 만족’ 그 하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 당당해지는 굴삭기 조종사들을 위하여 가장 합리적이고 획기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어태치먼트를 공급할 것을 약속 드리며,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품질과 발 빠른 서비스로 고객의 리즈에 한층 다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 전국 단위 고객지원센터 확충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들이 강화된 고객 서비스와 제이케이만의 혁신적인 제품군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