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충청·호남·강원지역 서비스 강화하는 중추적인 역할 기대
본사 중심 전국 4개의 제이케이 전용 고객 전담 지원 시스템 운영
종합 어태치먼트 업계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국내 종합 어태치먼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이케이(대표 정규영)가 최근 남부(영남권) 고객지원 서비스센터 오픈에 이어 중부(충청권), 서부(호남권), 동부(강원권) 서비스 센터를 각각 개소하며 업계 최대 규모의 전국망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하기 이르렀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중부, 서부, 동부 서비스 센터는 ㈜제이케이 어태치먼트의 판매량의 지속적 증가에 따른 정비수요의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립되었다. 특히 ㈜제이케이 본사를 중심으로 서울 경기 수도권을 비롯해 영남, 충청, 호남, 강원 등에서의 높은 서비스 수요를 적절히 분산하는 동시에 주변지역의 수요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단위 고객 편의를 위한 과감한 투자
서비스 전담팀 운영을 통한 긴급 출동 서비스 전개
㈜제이케이 본사가 요구하는 표준 규격에 맞는 건물과 설비로 설계된 중부, 서부, 동부 서비스센터는 제이케이 제품의 일반수리 및 장착, 테스트 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A/S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높은 정비 효율성을 자랑한다. 또한 서비스 전담팀 운영을 통한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케이는 지속적인 고객 및 판매율 증가에 따른 서비스 수요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서비스네트워크를 꾸준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이들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전국 단위 굴삭기 고객들은 정비 및 장비장착에 따른 시간 및 비용 절감의 효과를 얻어 현장에서 지속가능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셈이 된다.
이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는 양질의 서비스 실현”이라는 ㈜제이케이 본사의 대고객 서비스 슬로건을 실천한 과감한 투자로 현장에서는 매우 쾌적한 정비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이번에 확충된 중부, 서부, 동부 서비스 센터는 증가하는 경기, 충북 및 강원지역의 정비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이 지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과 함께 우수한 정비 인력이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며 “국내 종합 어태치먼트 업계 최대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속한 서비스 위한 다양하고 강화된 솔루션 제공
종합 어태치먼트 업계 대표적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 역량 과시
한편 ㈜제이케이는 이들 전국 단위 고객지원센터가 제품 전시장으로도 운영되어 고객이 언제든 방문하여 제품을 직접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현장에서 확인 후 구매 및 장착 역시 논스톱으로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제이케이는 국내 어테치먼트 공급에 있어서 최고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신기술 및 신제품 등을 개발해 더욱 다양성을 요구하고 있는 시장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고객지원센터 확충을 계기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의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모범기업으로서의 위상도 드높일 것을 다짐했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제이케이는 그동안 각종 어테치먼트의 다각화와 건설기계 오퍼레이터의 새로운 혁신 시대를 맞이해 틸트로테이터, 회전링크, 틸트 링크 등의 혁신 제품군을 보급함에 이제 굴착작업은 더 이상 노동이 아닌 기술이라는 사실을 실질적으로 입증해 왔다”면서 “회사는 현재도 ‘고객 만족’ 그 하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 당당해지는 굴삭기 조종사들을 위하여 가장 합리적이고 획기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어태치먼트를 공급할 것을 약속 드리며,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품질과 발 빠른 서비스로 고객의 리즈에 한층 다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 전국 단위 고객지원센터 확충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들이 강화된 고객 서비스와 제이케이만의 혁신적인 제품군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