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포스, 33억 달러 규모 Eaton Hydraulics)공식 인수 완료 
강력한 두 그룹 지식과 노하우 결합 따른 시너지 기대 
이동식 유압 분야 지속가능 성장동력 확보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36-37-업체탐방-댄포스_2p.jpg

산업용 제어, AC 드라이브/인버터, 배관 및 냉·난방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그룹인 댄포스가 최근 33억 달러 규모의 이튼 유압사업(Eaton Hydraulics) 부문을 인수했다.
 
이로서 이튼의 유압(Eaton Hydraulics) 비즈니스는 댄포스 파워솔루션즈(Danfoss Power Solutions) 비즈니스 부문과 결합되어 댄포스의 유압 운영 규모는 두 배로 확대하게 됐다.
 
킴 파우징 댄포스 사장 겸 CEO는 이번 인수와 관련해 “오늘 댄포스는 10,000명의 새로운 동료들을 환영하고 이동식(건설기계) 유압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탄생시켰다” 면서 “강력한 두 비즈니스와 훌륭한 팀의 지식과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고객은 단일 파트너로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서비스와 전문성을 얻게 될 것이다. 앞으로도 기술 리더십의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투자를 지속하고 미래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생산성을 높이고 배출량을 줄이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동식 유압분야 세계 최대 포트폴리오 구축 

‘빅딜’ 통한 유통, 서비스 분야의 연계 네트워크 기대치 상승 

댄포스는 필요한 모든 규제 승인 및 마감 조건을 확인한 후 공식적으로 33억 달러(약 30억 유로) 규모의 이튼 유압 사업 인수를 완료했다. 이번 조치로 댄포스 그룹은 3분의 1 규모로 추가 성장하며 이동식 유압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 리매김하게 된다.

이동식 유압은 댄포스의 핵심이자 50년 이상 가장 성공적인 사업 중 하나이다. 이튼의 유압 사업 인수는 댄포스의 성장 전략의 필수적인 측면이다.

이튼의 유압 사업은 댄포스 파워솔루션즈 사업 부문과 합쳐져 전 세계 약 10,000명의 직원이 추가되고 2020년 글로벌 매출에 18억 달러(약 15억 유로)가 추가될 것이다. 두 조직을 합치면 댄포스 파워솔루션의 규모가 두 배로 늘어나 혁신역량이 두 배로 늘어난다.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댄포스_사진1.jpg
킴 파우징 댄포스 사장 
강화된 댄포스 파워솔루션즈는 유체 운반 시스템을 포함한 풀 라인 오퍼링을 통해 시장에 출시된 이동식 유압 제품 및 솔루션 중에서 가장 광범위한 포트폴 리오를 제공하게 된다.
 
이 회사의 유통 채널도 크게 증가했을 뿐 아니라, 현지 애플리케이션 지원 및 지리적 범위도 상당히 확대되었다. 이러한 모든 이점을 통해 댄포스 파워솔루션 즈는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한 더욱 강력한 기술 파트너가 될 수 있을 뿐만 아 니라 디지털화와 전기화에 앞장설 수 있게 되었다.
 
파울로 루이즈 전 이튼 유압 사업 사장은 “이번 챕터는 비즈니스와 직원 모 두에게 흥미로운 새로운 장”이라고 강조하면서, “새로운 댄포스 파워솔루션즈 팀은 오랜 혁신의 유산과 업계 선도적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이동식 및 산업 유압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탄생시킬 것이다. 결합된 제품 포트폴리오와 확장 된 글로벌 범위는 전 세계 고객과 유통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댄포스_사진6.jpg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댄포스_사진4.jpg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댄포스_사진5.jpg
<DST P92S>
모바일 유압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능 안전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안전 무결성 레벨 2(SIL 2) 압력 센서다. 자재 취급, 건설, 농업 및 임업과 같은 산업에 이상적인 DST P92S 압력 센서는 안전을 향상시키고 성능을 향상시키며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전통적인 유압, 변화의 시기 도래 

장비 수명 연장, 작업자 편의성 개선 및 안전성 강화

건설 현장에서 기계류는 효율적이고, 기동성 있고, 정밀하며, 안전해야 한다. 댄포스의 시스템 솔루션에는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펌프 및 센서에 대한 지식이 결합되어 있다.

중장비 운전자는 자신의 고유한 필요성과 현장 작 업의 요건을 충족하도록 자신의 운전 경험을 바탕으로 작동할 수 있다. 특히 댄포스의 견고하고 철저히 검증된 압력 및 온도 센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보장한다.

댄포스 센서는 백호우 로더, 트랙터, 텔레스코픽 핸 들러, 목재 운반기는 물론 지구상의 다른 많은 이동식 유압 장비에서 나오는 배 출 가스를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설정되었다.

또한 댄포스 엔지니어들은 고객이 보유한 것과 같은 첨단 장비에 정밀하고 신 뢰성 높은 이동식 유압장치 제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 다. 추진 및 조향에서 작업 기능 및 전력 관리에 이르기까지 댄포스는 기계 성 능 개선 및 출시 시간 단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