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전문팀 창설로 지속가능형 발전전략 제시
제2회 유튜브 공모전… 우수고객 발굴과 혁신사례 공유 
2021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참가… 풍성한 경품행사로 ‘인기몰이’ 예고

㈜제이케이는 기존의 획일적이면서 보수적인 중장비업계의 마케팅 프로세스 환경을 뛰어넘는 온라인 시대 맞춤형 브랜드 마케팅 전담팀을 운영하게 된다. 이번에 신설된 마케팅팀은 고객과의 지속가능한 소통을 지향해 고객의 고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할 만한 명품 어테치먼트 제품군과 기술력을 홍보하게된다.
㈜제이케이는 기존의 획일적이면서 보수적인 중장비업계의 마케팅 프로세스 환경을 뛰어넘는 온라인 시대 맞춤형 브랜드 마케팅 전담팀을 운영하게 된다. 이번에 신설된 마케팅팀은 고객과의 지속가능한 소통을 지향해 고객의 고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할 만한 명품 어테치먼트 제품군과 기술력을 홍보하게된다.
중장비 어태치먼트 분야를 선도하는 혁신 기술력과 선도적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제이케이(대표 정규영)는 그동안 축적한 성공적 홍보역량과 마케팅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다가오는 2022년 자사 브랜드 경쟁력 강화는 물론 각종 홍보활동을 전문화하고, 보다 완벽한 전국 서비스 역량 확대를 위해 ‘JK 브랜드 마케팅 팀’을 신 설·출범한다.
이와함께 ㈜제이케이 JK 회전링크 및 JK틸트로테이터를 활용해 생산성 향상은 물론, 굴삭기 어태치먼트 옵션의 기술혁신을 이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수 성과를 소개하는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기술의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 받았을 뿐만 아니라, 회전링크 및 틸트로테이터 기술의 저변을 확대하는 동시에 이를 통한 작업현장의 혁신을 통한 작업 안전성확보와 생산성 향상이라는 실현가치를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전국의 수많은 JK고객과 굴삭기 유튜버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주)제이케이

웹사이트 / JK어태치TV 

‘최고의 팀웍’ 2022 JK 브랜드 마케팅팀 출범 
고객과 상생하는 명품 어태치먼트 서비스 제공 목표 
㈜제이케이는 다가오는 2022년 브랜드 마케팅 출범을 공식 선언하며, 브랜드 세계화 및 고객 상생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한다. ㈜제이케이는 2022년 자사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문적인 마케팅을 활 성화하고 역량 있는 직원에 대한 지원과 육성을 강화해 수익 다변화를 적극 추 진할 계획이다. 
신설되는 JK 브랜드 마케팅팀은 우선 유튜브 공모전의 파이를 넓히는 동시에 더욱 새롭고 창의적인 고객 퍼포먼스 발굴에 초점을 맞춰 나가는 동시에 제품의 홍보 활동을 전문적으로 전개해 나간다.
또한 고객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창구역할에 최선을 다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JK 제 품군과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적극 어필하는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
특히 각종 홍보 활동은 물론 완벽한 전국 서비스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허브 역할을 담당하면서, ㈜제이케이가 명실상부한 토털 어태치먼트 명품 브랜 드로서 이미지를 제고하는 막중한 역할을 맡게된다.
고객과 함께 혁신하는 JK 어태치먼트 기술의 大향연 
제2회 제이케이 유투버 영상 공모전 성황리 마감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g.jpg
 
지난 10월 1~31일 간 약 한 달간 응모를 진행한 유트브 공모전에서는 ▲틸트 코리아주옥성, ▲세뭉나라김세뭉, ▲국토 조각가, ▲굴착기포그니, ▲파다보니 핵TV, ▲원주포크맨, ▲리틀포크맨, ▲아산포크레인, ▲육더블TV, ▲굴착기매 니아, ▲감성중기, ▲가람건설중기, ▲스마트굴착기, ▲촌놈굴삭기, ▲따라마 오, ▲꿀착기의모험, ▲포끼리, ▲포항삽질질남 외 수많은 유튜버 크리에이터들 이 응모에 참여해 JK 어태치먼트를 활용한 개인기량을 뽐내면서 혁신적 작업사 례를 공유했다. 
이번 JK 유튜브 공모전은 ㈜제이케이와 고객간의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고, JK어태치먼트 제품과 기술력에 관한 관심을 높이며 지속가능한 우수고객 발굴 과 작업능률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된 온라인 마케팅 플렛폼으로, ㈜제이 케이는 ▲혁신과 ▲지속 가능성,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라는 3대 핵심 가치 를 바탕으로 매회 새로운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제이케이는 공정한 자체적 심사를 거쳐, 한계를 극복하고 중장비 어태치먼 트 분야의 더 나은 미래를 여는 원동력으로써 높은 경쟁력을 보여준 응모작을 최종 선정하게 된다.
㈜제이케이 유튜브 공모전 관계자는 “JK 어태치먼트의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아이디어와 새롭고 흥미로운 콘셉트를 접목한 유튜버 크리에이터 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며 “㈜제이케이는 이와 같은 고객들 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마케팅을 전개해 기업과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풍토 조성을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1 한국국제건설기계전 경품행사 예고
매일매일 명품 JK제품 경품 추첨행사 현장진행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d.jpg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dd.jpg
한편 ㈜제이케이는 오는 11월 10~13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 참가해 ▲JK 회전링크 및 ▲JK틸트로테이터 등을 비롯 한 자사의 주력 제품군을 대거 출품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JK제품 경품 추첨행사’를 현장에서 진행하고로 결정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 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