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 대고객 감동 파격 제안! 
노후제품이 ‘JK 회전링크 맥시멈’으로 레벨업! 
완벽한 사후관리로 장비의 수명연장과 유지비용 절감 실현

신제품 JK회전링크 맥시범은 모든 고객들을 만족하게 할 만한 매우 혁신적인 리폼 사후관리 대책을 발표했다. 오랜 기간 사용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면 신제품 맥시멈으로 리폼이 가능하며 자가 유격조절 정비도 가능하여 지속적인 신품을 쓰는 혁신적인 대고객 토털 솔루션으로 평가된다.
신제품 JK회전링크 맥시범은 모든 고객들을 만족하게 할 만한 매우 혁신적인 리폼 사후관리 대책을 발표했다. 오랜 기간 사용한  제품을 고객이 원하면 신제품 맥시멈으로 리폼이 가능하며 자가 유격조절 정비도 가능하여 지속적인 신품을 쓰는 혁신적인 대고객 토털 솔루션으로 평가된다.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제이케이_사진2.jpg
명품 어테치먼트 브랜드 ㈜제이케이가 2022년 전반기 회전링크 부문 누적판매 10,000대를 기록했다. 이는 ㈜제이케이가 회전링크 최초 출시이래, 수 년 간의 회사의 기술혁신과 고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함께 이룩한 성과로 ㈜제이케이가 고객이 가장 신뢰하고 만족하는 종합 어태치먼트 분야 톱 티어(Top Tier·최상위) 브랜드로서의 네임벨류를 증명한 것이다
첫 번째 ㈜제이케이는 2022년 상반기 신제품 ‘JK 회전링크 맥시멈’ 출시를 기점으로 단순 제품 공급만이 아닌 고객과 장비의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나섰다. 
제이케이 리폼 서비스 사업부에서는 고객이 오랜 기간 사용한 제품, 또는 노후화된 제품일지라도 신제품 ‘JK 회전링크 맥시멈’으로 리폼해주는 파격적인 고객 사후관리 솔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업계최초의 파격적 행보이자, 가장 혁신적인 사후관리  솔루션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신제품 맥시멈으로 리폼된 제품은 기존 대비 수명이 상당기간 연장될 뿐만 아니라 추후 자가 유격조절 정비도 가능해 유지관리 보수에 대한 비용이 현격하게 절감된다. ㈜제이케이는 리폼 서비스 전담 사업부를 운영해 리폼 업무를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고객은 콜센터 접수를 통해 상세한 안내를 거쳐 기존제품의 리폼 서비스를 안내받을 수 있다. 

(주)제이케이

웹사이트 / JK어태치TV 

JK상품권 및 굿즈는 물론 굴삭기 관리 상품까지~
회전링크 10,000대 판매!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제이케이_사진3.jpg
또한 ㈜제이케이는 누적판매 10,000대 판매를 기념해 7월 한 달 간 ‘JK어테치채널’를 통한 실시간 퀴즈풀이 사은 이벤트를 전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JK회전링크 제품상식과 기술, 현장혁신 사례 등에 대한 간단한 문제를 퀴즈풀이 형태로 진행했다. 
퀴즈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하면서 참신한 정보와 기술을 공유하는 기회가 됐다. 부상으로 굴착기 통풍시트를 비롯해 미니청소기, 전동구리스건, 외장형신발장 등 굴착기 관리에 필요한 상품들이 제공됐고, 여기에 더해 JK 상품권 및 JK 굿드 등 제품도 주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