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주먹 다시 한번 쥡시다!”

 

황규관.jpg

 

코로나 정국. 최근 이 한마디로 모든 것이 마비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2020년 한해가 그야말로 더 방역 수칙과 더불어서 너무나 빨리 지나가버렸습니다. 일상의 마비는 물론이거니와, 산업계 전반에도 더 많은 어려움을 감내하면서 마음 편히 웃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생활하며 또 코로나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버텨오신 건설기계 종사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1년에는 무엇보다도 코로나 상황의 종식을 기원하며, 치료제 및 백신도 속히 개발되어서 모두가 정상적인 일상생활로 돌아감과 동시에 산업계 및 모든 업계 전반에도 활력소가 생겨나기를 간절히 소망해봅니다.

 

우리 대한민국을 포함해서 전 세계는 지금 유례없는 코로나 정국으로 인해서 많은 혼돈과 경제적인 손실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다시 두 주먹 불끈 쥐고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며 함께 견디는 202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마, 우리 건설기계 업종의 2021년은 타 업종에 비해 비교적 선전할 것으로 전망들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러운 일이긴 하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며 우리 건설기계 종사자들이 앞장서서 참고 인내하며 대한민국의 안정을 위해서 함께 노력합시다.


2020년에 저희 대한중공업은 회전틸트 링크 출시 및 기존 회전링크 / 틸트링크의 업그레이드 버전 및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수주량이 줄지 않았던 관계로 정말 바쁜 한해를 보냈었습니다. 특히 철저한 AS& 신속한 AS 처리를 통해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킴과 동시에 현장의 소리들을 더 많이 제품에 반영하려고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더 빠른 AS 및 현장에서 요구되는 보다 더 튼튼하고 나은 제품을 선 보일 예정입니다.당장 2021년형 회전링크 (좌우 유격 조절 시스템 탑재/ 특허출원중) 및 틸트링크, 회전틸트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며, 또한 저상링크 (03급 / 06급), 06급 회전틸트 (기어형), 03급 회전틸트 (기어형 및 실린더 타입) 및 미니급 회전링크 (3톤 굴삭기용) 등 총 6가지의 새로운 신제품이 1/4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정국이지만, 대한중공업의 열정은 그 무엇이라도 꺽을 수 없으며, 새로 출시되는 신제품들이 건설기계 종사자분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하고 조금이나마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마중물이 되고자 합니다. 2020년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한해였다면, 2021년은 회복의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다같이 두 주먹 불끈 같이 쥐시고, 저희 대한중공업과 같이 뛰어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힘차게 우리 건설기계 종사자 여러분과 힘껏 2021년의 번영과 발전을 소망해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십시오.

 

(유)대한중공업
대표이사 황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