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34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다음글  목록 글쓰기

<2021년 신년사> 월간중장비 박용택 대표

글쓴이 : 아이유헤비 날짜 : 2020-12-30 (수) 11:57

“언택트 시대의 도래,
최상의 마케팅 허브 역할에 집중”

 

박용택.jpg

존경하는 건설기계인 여러분!


희망으로 가득한 2021년 辛丑年 소띠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 유행이라는 초유의 위기 속에서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세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우리 건설기계산업계 역시 그 어느 시기보다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며, 예측 불가능한 미래에 대한 커다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새로운 해에는 업계가 치열한 경쟁보다는 소통과 협력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초유의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 개척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야 합니다. ‘도전은 위기 속에서 더욱 빛난다’라는말이 있습니다. 건설기계업계가 위기를 딛고 미래를 활짝 열어 가는데, ‘월간중장비’가 함께하겠습니다.


특히나 비대면 비즈니스가 보편화되고 있는 이 때,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지이자, 정보 허브인 ‘월간중장비’의 역할이 더욱 막중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생산성은 물론, 영업 등 비즈니스 전략이 위축된 건설기계 업계에, ‘월간중장비’와 같은 전문지를 활용한 지면광고 및 온라인 홍보는 이제 필연적인 메인 마케팅 수단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월간중장비’는 대한민국 건설기계산업을 대표하는 전문매거진으로서, 그동안 업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정보허브이자 동반자로서의 역할에 심혈을 기울였던 노력을 올 해에도 성실히 이어나가겠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위축된 시장 분위기를 극복하고, 공급자와 소비자 간의 소통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월간지 뿐 만 아니라, 올해 역점을 두고 있는 핵심사업인 ‘2021년 한국중장비 전시회’의 외형적 성장과 내실을 다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은 근면과 우직함의 상징인 소의 해입니다. 소는 자신을 이끄는 농민의 손에 따라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내며 자신의 삶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인간에 게 이로운 것을 건네는 존재입니다. ‘월간중장비’ 역시 소의 성실한 면과 충직한 면을 닮아 독자와 광고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성실하게 그 뜻을 실현하고, 건설기계 산업계 종사자 모두가 친구 같은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월간중장비’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절실한 시기입니다. 하지만 물리적 거리감이 여러분과의 심리적 거리감이 되지 않도록 ‘월간중장비’는 정론직필의 초심으로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더 부지런히 움직이겠습니다.

 

광고주 및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뜨거운 마음을 갖고 성실하게 활동하여 이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겠습니다. 올 한 해도 ‘월간중장비’에 깊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아이유뉴스㈜ 대표
월간중장비 발행인
박용택


hi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