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13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다음글  목록 글쓰기

(주)혜인, 20톤큽 캐터필라 굴착기 및 휠로더 출시

글쓴이 : 아이유헤비 날짜 : 2022-03-29 (화) 08:23
사용자 중심형, 친환경 혁신 나선 ‘캐터필라’의 
획기적 진화와 새로운 ‘세대 교체’ 

㈜혜인, 20톤급 캐터필라 뉴제너레이션 굴착기 320GC 및 뉴제너레이션 휠로더 출시
친환경, 생산성, 작업효율 극대화된 캐터필라 중장비의 혁신적 진화
스마트 건설기계 하드웨어 기술의 정수, 2022 공격적 비즈니스 선봉장 기대

www.haein.com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탐방2-혜인_메인.jpg
<캐터필라 뉴제너레이션 굴착기 320GC는 미국과 유럽에서 수년간 검증된 세계 최고의 캐터필라 Stage V 기술력이 돋보이는 차세대 초대형 굴삭기로 Tier4 Final과 Stage V를 모두 충족하는 친환경 엔진이 장착되어 있다.>

글로벌 No.1 건설기계 브랜드 캐터필라의 한국 공식 딜러사 ㈜혜인이 최근 20톤급 캐터필라 뉴제너레이션 굴착기 320GC를 비롯해 캐터필라 신형 모델인 뉴제너레이션 휠로더를 각각 출시하면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접어든 2022년 국내 건설기계 시장 선점을 위한 공격적인 브즈니스 플렌을 예고하고 나섰다.
20톤급 캐터필라 뉴제너레이션 320GC는 국내 배기가스 규제 기준인 Tier4 Final과 2022년 4월부터 적용되는 Stage V를 모두 충족하는 친환경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높은 유지보수 편의성은 물론, 높은 연료효율 및 작업능률 등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캐터필라 신형 뉴제너레이션 휠로더는 국내 배출가스 기준인 Tier4 Final 및 2022년 4월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Stage V를 모두 충족시키는 친환경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3가지 신규 편의기능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어 작업 편의성 및 생산성, 작업효율을 향상시켜 준다. 
한편 ㈜혜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정비공장인 천안제1공장을 중심으로 전국 지점 및 대리점, 협력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장비 판매부터 부품 공급, 정비 서비스, 장비 운용 및 관리 컨설팅까지 원스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배기가스 후처리 장치(DPF)가 없는 굴착기 ‘320GC’
장비 호스, 전년 대비 5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20톤급 캐터필라 뉴제너레이션 굴착기 320GC는 배기가스 후처리 장치(DPF)가 없는 모델로 청소 및 교체가 필요 없으며, 3단계 연료 필터 시스템과 프리클리너가 장착된 에어필터는 서비스 수명을 최대 100%까지 연장시켜, 유지관리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시켜 준다. 이와 더불어 혜인에서는 고객들이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320GC를 포함한 전 장비의 호스를 전년 대비 5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320GC에 적용된 실린더 내 에너지 소모량을 줄여주는 붐/스틱 재생 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전자 제어 센서 시스템이 연료효율을 최대 20%까지 향상시켜주며, 엔진 및 유압 동력이 작업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스마트 작업 모드 기능이 연료효율과 작업효율 모두를 향상시켜 준다. 320GC 구매 시 기본사양으로 제공되는 집게 및 브레이커 라인은 철거 작업이나 재건축 현장에서 탁월한 작업능력을 발휘하며, 30톤급보다 콤팩트한 굴착기가 필요한 우드칩 생산 현장이나 조경 현장 등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혜인 전략마케팅팀 전상윤 팀장은 “캐터필라 뉴제너레이션 굴착기 320GC는 미국과 유럽에서 수년간 검증된 세계 최고의 캐터필라 Stage V 기술력을 20톤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tage V 배출가스 규제 적용 시기에 발맞춘 차세대 휠로더
‘페이로드 시스템’ 탑재로 버켓 적재량 및 상차 횟수 등 실시간 확인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체탐방2-혜인_사진1.jpg

<캐터필라 버켓 적재량 측량 기능(페이로드 시스템)은 버켓 적재량 및 상차 횟수 등의 정보를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적재의 정확성과 생산성을 높여준다. 둘째, 자동 적재 기능(오토 딕)은 운전자가 레버를 조작하지 않고도 버켓에 물질을 담을 수 있는 기능으로 운전자 편의성과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혜인은 2022년 1분기 내에 30톤급 휠로더인 980 모델과 35톤급 휠로더인 982 신형 모델을 출시하고, 966 및 972 신형 모델 또한 2022년 2분기 내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그 중 980은 6.0㎥였던 기존 버켓용량이 6.0㎥ 및 6.4㎥ 듀얼 사양으로 업그레이드되어 6.4㎥ 버켓을 사용하는 현장은 25.5톤 트럭 상차 작업 시 3 패스로 수월하게 상차를 완료할 수 있어 작업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델로, 고객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첫째, 캐터필라 버켓 적재량 측량 기능(페이로드 시스템)은 버켓 적재량 및 상차 횟수 등의 정보를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적재의 정확성과 생산성을 높여준다. 둘째, 자동 적재 기능(오토 딕)은 운전자가 레버를 조작하지 않고도 버켓에 물질을 담을 수 있는 기능으로 운전자 편의성과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셋째, 타이어 제어 기능(오토 셋 타이어)은 전방 엑슬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함으로써 타이어가 헛돌지 않아 버켓에 물질을 수월하게 담을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작업자 아이디 및 작업 현장 별 프로필 정보 등록 기능도 새롭게 추가돼 효율적인 장비 운용이 가능하며, 기존 모델 대비 최대 10% 생산성 향상 및 정비 비용 및 시간은 최대 20%까지 절약할 수 있어 작업 생산성과 기술력 그리고 경제성까지 두루 갖춘 최적의 효율을 제공하는 장비로 평가 받고 있다.
㈜혜인 전략마케팅팀 전상윤 팀장은 “캐터필라 신형 뉴제너레이션 휠로더는 다가오는 Stage V 배출가스 규제 적용 시기에 맞춰 출시된 차세대 휠로더로서 그에 걸맞은 최신 기술력 적용으로 기존 캐터필라 M시리즈 휠로더 운용 고객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i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