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14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다음글  목록 글쓰기

(주)혜인, 뉴제너레이션 휠로더 신제품 출시

글쓴이 : 아이유헤비 날짜 : 2022-07-28 (목) 09:51
㈜혜인, 캐터필라 신형 뉴제너레이션 휠로더 966 & 972 출시
운전자 편의성과 작업 효율성을 향상

158a26f9a939493afcee397b0ad82d4b_업계뉴스_혜인.jpg

글로벌 No.1 건설기계 브랜드 캐터필라의 한국 공식 딜러사 ㈜혜인에서 캐터필라 신형 뉴제너레이션 휠로더 966 & 972를 2022년 3분기 內 출시할 예정이다. ㈜혜인은 지난 상반기에 이미 30톤급 & 35톤급 휠로더인 980 & 982 신형 모델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신형 휠로더 모델은 국내 최신 배출가스 기준인 Stage V를 충족시키는 친환경 엔진 장착과 더불어 작업 편의성 및 생산성, 작업효율을 향상시켜 주는 3가지 신규 편의기능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편의기능은 ‘버켓 적재량 측량 기능(CAT 페이로드 시스템)’으로, 버켓 적재량 및 상차 횟수 등의 정보를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적재의 정확성과 생산성을 높여준다. 둘째로, ‘자동 적재 기능(오토 딕)’은 운전자가 레버를 조작하지 않고도 버켓에 물질을 담을 수 있어 운전자 편의성과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켜 준다. 
셋째로, ‘타이어 제어 기능(오토 셋 타이어)’은 적재물을 담을 때 부하에 의해서 타이어가 슬립 하기 전 자동으로 붐을 들어주어 타이어 슬립 방지 및 접지력을 유지시켜 타이어 마모와 연료소모를 줄이는 동시에 생산성도 높여준다. 
이와 더불어, ‘운전자 설정기능’은 작업자 별 아이디 및 작업 현장 별 프로필 등록을 통해 효율적인 장비 운용이 가능하며, 기존 모델 대비 최대 10% 생산성 향상 및 정비 비용과 시간을 최대 20%까지 절약할 수 있어, 작업 생산성과 기술력 그리고 경제성까지 두루 갖춘 최적의 효율을 제공하는 장비로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혜인 전략마케팅팀 전상윤 팀장은 “캐터필라 신형 뉴제너레이션 휠로더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휠로더로서 그에 걸맞은 최신 기술력 적용으로 휠로더 운용 고객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i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