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명품 '모비딕' 신규 라인업시연회 개최
강력한 분사력과 넓은 분사각, 비산먼지 완벽제거”
차세대 비산먼지제거장비의 압도적 퍼포먼스
강력한 '드롭렛' 물방울 입자기술 '관심UP'

동급 최강의 분사력과 넓은 분사각으로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비산먼제제거장비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스위스 '모비딕' 비산먼지 제거장비 시리즈의 2019년형 신제품 'CANNON K' 국내 독점 판매처인 프르티거 코리아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동급 최강의 분사력과 넓은 분사각으로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비산먼제제거장비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스위스 '모비딕' 비산먼지 제거장비 시리즈의 2019년형 신제품 'CANNON K' 국내 독점 판매처인 프르티거 코리아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스위스산 명품 비산먼지제거장비의 압도적인 성능과 강력한 분사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화재다.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전 세계 1위 먼지제거 시스템 전문기업 프르티거社의 비산먼지제거장비 브랜드 '모비딕'의 차세대 신제품 'CANNON K'이 한국 공식 총판인 프르티거 코리아(FRUTIGER KOREA, 대표 이경식)를 통해 한국시장에 최초로 소개됐다.


프르티거코리아는 지난 5월 21일 경기도 평택 현촌2로 소재 한국 헬리콥터 전시장에서 '모비딕'의 신형 비산먼지제거장비 시리즈 'CANNON K'를 공개하고 주요고객들을 대상으로 장비시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시연행사에는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CANNON K'를 보기위해 전국 각지의 딜러 및 대리점 관계자들 30여명이 참석했으며, 특히 프르티거 코리아는 'CANNON K'와 함께 원격조종 비산먼지제거 드론을 공개해 상당한 관심을 이끌어 냈다.


그동안 '모비딕' 비산먼지제거장비는 월간중장비 등의 전문 매거진 지면광고를 통해 소개됐지만, 새로운 제품 시리즈인 'CANNON K'의 실물과 성능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공개된 'CANNON K'는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건설현장 곳곳에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는 동급 최강의 비산먼지제거장비로 이번 시연행사를 통해 압도적인 분사력과 비산먼제거 성능 을 국내 고객들에게 유감없이 과시했다.

 

강력한 '드롭렛' 물방울 입자기술과 저소음 갖춘 기술적 이노베이션
모비딕 시리즈의 2019년형 뉴페이스 'CANNON K' 국내최초 공개

 

사진1.JPG
모비딕의 핵심 기술은 '드롭렛'으로 물방울 입자기술로 먼지 입자보다 미세한 물 입자를 분사해 먼지 입자 속으로 침투시켜 땅에 떨어지게 하는 혁신분사기술이다.
모비딕의 핵심 기술은 '드롭렛'으로 물방울 입자기술로 먼지 입자보다 미세한 물 입자를 분사해 먼지 입자 속으로 침투시켜 땅에 떨어지게 하는 혁신분사기술이다.

모비딕의 비산먼지 제거장비는 현장에서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60미터 범위를 커버하는 제품은 물론, 콤팩트한 30미터 범위 커버 제품부터 최대 90미터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까지 고객요구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모비딕'은 스위스 혁신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분사력과 에너지 효율은 물론, 소음이 매우 적은 데다 조작이 간단해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한다.

프르티거의 '모비딕'은 스위스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의 흩날리는 먼지제거 장비 부문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전 제품이 고래가 세찬물줄기를 뿜어내듯이 강력한 분사력을 자랑하며, 효과적인 물 관리는 물론 에너지 사용에 있어 높은 효율을 지니고 있다.

이번 시연회에서 공개된 신제품 'CANNON K'는 지난 뮌헨 바우마 전시회에서 세계최초로 공개된 바 있는데, 특히 이 장비는 동급 최강 수준의 강한 분사력을 지니고 있음에도 소음 걱정이 거의 없다는 점이 가장 큰 기술적 진보라고할 수 있다. 또 하나 멀리 있는 먼지 입자까지 잡아 떨어뜨리는 '드롭렛' 물방울입자기술 역시 전 세계적으로 모비딕 장비만 구현할 수 있는 기술적 이노베이션으로 전 세계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비결이 되고 있다.

모비딕의 비산먼지 제거장비는 현장에서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60미터범위를 커버하는 제품은 물론, 콤팩트한 30미터 범위 커버 제품부터 최대 90미터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까지 고객요구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거치형 제품, 타이어 장착 제품 등 다양한 현장의 필요에 따라 적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만족을 충족할 수 있다.

 

모비딕의 비산먼지 제거장비는 현장에서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60미터 범위를 커버하는 제품은 물론, 콤팩트한 30미터 범위 커버 제품부터 최대 90미터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까지 고객요구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모비딕의 비산먼지 제거장비는 현장에서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60미터 범위를 커버하는 제품은 물론, 콤팩트한 30미터 범위 커버 제품부터 최대 90미터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까지 고객요구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프르티거코리아 이경식 대표는 "프르티거의 비산먼지 제거장비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정부의 환경규제를 손쉽게 해결하는 것은 물론. 현장작업자의 시야확보를 통해 안전성도 매우 높일 수 있다"면서 "특히 이번 시연회를 통해 소개하는 'CANNON K'는 동급 최고수준의 분사력은 물론 저소음 장비로서, 비산먼지의 완벽한 제거 뿐 만 아니라 소음에 따른 불가피한 주민 민원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혁신모델"이라고 소개했다.

 

이 대표는 이어 "모비딕 'CANNON K'는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 기계기술과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국내시장 고객들의 기대와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것으로 자신한다"면서 "기술에 대한 자신감과 한국시장에서 비산먼지제거장비를 통한 작업 활용 폭이 넓다는 특수성 등을 감안할 때 유럽시장에서의 성공신화를 한국에서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말로 국내시장 안착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르티거 코리아, 고객 선택 사양 충족형 모델 보급에 앞장
자동제어·경비절감 위한 IOT 융합 스마트 테크놀러지 구현에 박차

 

풍부한 노하우가 응집되어 탄생한 '모비딕'는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성능과 경제성을 입증 받으며, 현존 최고의 비산먼지제거장비로서 높은 네임벨류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연회를 통해 공개된 'CANNON K'는 2019년형 신제품으로 건설현장에서부터 폐기물 처리, 농축산, 광산, 채석현장 등 더욱 다양한 현장에서 보다 효율적이면서 완벽한 비산먼지 제거작업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ANNON K'는 현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시연회를 통해 공개된 제품은 대형/소형 두 라인업으로 고객의 선택 사양을 충족하고 있으며,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이 보장될 뿐만 아니라, 조금만 배우면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할 정도로 실용성도 갖췄다.

 

이에 더해 프르티거 코리아는 이경식 대표는 교육과정을 만들었던 경험을 살려 중국 지사와 협업해 조작법과 다양한 옵션 활용에 대한 장비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스위스의 정밀하고 우수한 기술과 한국의 IT 기술을 융합해 모비딕 제품에 IoT 기술을 접목할 예정이다.

 

프르티거코리아는 이번 시연회에서 'CANNON K'외 모비딕의 획기적인 원격조종 비산먼지제거드론도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프르티거코리아는 이번 시연회에서 'CANNON K'외 모비딕의 획기적인 원격조종 비산먼지제거드론도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현장에 설치가 되어 있는 장비를 운영자의 PC,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PC로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함 제공은 물론 실시간으로 풍속·풍향 고려해 최고 효율을 내는 것을 목표로 현재 기술개발 중이다. 궁극적으로는 이 기술을 세계시장으로 역수출하는 것을 목표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경식 대표는 "프르티거 본사의 철학인 'Step by step'을 실천해 한국의 고객들에게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 보다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전략은 프르티거만이 보유한 가장 높은 단계의 솔루션인 테일러 메이드 시스템(Tailor Made System)을 보여드리기 위한 한걸음이다.

 

이는 마치 재단사가 고객의 체형에 따라 맞춤 정장을 만드는 것처럼, 고객의 요구에 꼭 맞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뜻한다. 우리 프르티거 코리아는 규제에 해당하는 문제의 해결만을 원하는 고객부터 규제를 넘어서 그 현장에 딱 맞는 보다 더 세밀한 장비를 원하는 고객, 더욱더 확실한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산먼지제거장비, 환경적 부담과 현장의 혁신을 위한 필수 아이템
국내 현장의 '클린혁신'을 위한 동반자 역할 다짐

 

사진5.JPG

프르티거코리아 이경식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은 모비딕 비산먼지제거장비의 국내시장 보급을 통한 국내 현장의 클린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시연회의 가장 큰 목적은 모비딕 장비의 비즈니스 포지셔닝을 강화함에 앞서 비산먼지제거장비 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해 장비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기술가치를 국내 고객들에게 우선적으로 어필하기 위함이었다. 프르티거코리아는 모비딕 비산먼지제거장비가 현장과 고객의 가치에 기여하는데 주도적인 역량을 발휘하고자 하는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점을 이번 시연회를 통해 중점적으로 언급했다.

이경식 대표는 "비산먼지제거장비 하나로 추가 인력없이 신속하게 비산먼지제거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데 따른 비용 절감 효과와 저소음에 따른 민원의 해결까지 가능한 모비딕의 혁신적 기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제적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이는 모비딕의 가장 큰 고객장점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즉 고객의 현장은 물론 3차 엔드유저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모비딕이 비산먼제 문제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혁신 아이템이라는 것으로 인력 및 소모품 비용을 절감해 최대의 수익성을 보장한다는 측면까지도 모비딕 비산먼지제거장비가 가지는 역동적인 기술 가치라는 점을 부각한 것.

이 대표는 "그동안 국내 수많은 현장의 고객들은 날로 심해지는 환경적 규제로 하여금 비산먼지발생 문제에 있어서 결코 자유로울 수 없었다"면서 "이제 클린 환경을 요구하는 니즈는 고객들의 경제적 문제를 넘어 고객의 경쟁력 까지 직결되는 부분이기에 단순히 생각할 수는 없는 현실이 도래한 것"이라며 "이제 혁신적인 비산먼지제거장비는 환경적 부담과 현장의 혁신을 위해 반드시 선택할 수밖에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존 가장 진보된 사양의 모비딕 장비가 그 중심에 서서 국내시장은 물론 현장의 혁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는 기대감을 피력했다.

이 대표는 끝으로 고객들에게 "이번 시연회를 통해 모비딕 신제품의 성능과 기술의 우위를 충분히 어필했다고 생각한다"면서 "프르티거코리아는 모비딕 장비의 국내 독점 판매처로서 더욱 다양한 라인업의 비산먼지제거장비를 국내 시장에 보급해 고객의 가치에 기여하고 현장의 클린 혁신을 선도하는데 주도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시연회를 마무리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