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ONE-TEAM SUPPORTER'… 유니폼 통일로 ONE-TEAM 정신 강조
종합 어태치먼트 분야 서비스 초격차 실현 위한 헌신과 노력 다짐
김용태 전무 “차원이 다른 서비스와 기술혁신으로 글로벌 스탠다드 도전" 
‘고객 중심의 스마트 건설 기술 확보’ 경영철학 실현 향한 진정한 노력

(주)제이케이 임직원들이 서비스 원팀이라는 소속감을 고취하고, 새로운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는 자리를 갖고, 통일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각오를 다지고 있다
(주)제이케이 임직원들이 서비스 원팀이라는 소속감을 고취하고, 새로운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는 자리를 갖고, 통일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각오를 다지고 있다

(주)제이케이

웹사이트 / JK어태치TV 

종합 어태치먼트 분야에서 기술 초격차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JK(대표 정규영)가 2024년을 'JK ONE-TEAM SUPPORTER'의 서비스 슬로건으로 제시하며, 전국망 서비스 센터를 대대적으로 정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직접 듣기위해 본지는 JK 김용태 전무를 만나 인터뷰했다.

인터뷰에서 JK의 김용태 전무는 "많은 고객들로 하여금 서비스센터를 구축해야한다는 의견이 있었을 때는 많은 걱정을 했던 것은 사실"이라며 시작했다. 그러나 "비용을 떠나서 인재발굴과 지역에서의 협업에 대한 걱정이 있었지만, JK 일원 모두가 고객가치와 고객감동을 위해 힘을 모아줘서 현재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는 JK가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국내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JK는 'ONE-TEAM JK'를 실천하기 위해 유니폼 통일화 작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김용태 전무는 "내부에서 할 수 있는 부분은 유니폼을 통일하는데 있다고 판단하여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한 부분도 있고, 유니폼 착용을 통해 서비스 작업을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소개했다. 이러한 노력은 'ONE-TEAM JK'의 단결을 높이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차원이 다른 서비스 역량과 기술혁신으로 글로벌 스탠다드 도전" 

㈜제이케이 김용태 전무
㈜제이케이 김용태 전무

Q. 안녕하세요, JK가 최근 'JK ONE-TEAM SUPPORTER'라는 새로운 서비스 슬로건을 제시한 이유와 이 슬로건이 가진 특별한 의미가 있을까요?

A. 안녕하세요. 네, 저희가 2024년을 'JK ONE-TEAM SUPPORTER'로 정했던 이유는 저희가 종합 어태치먼트 분야에서 더욱 기술적으로 발전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선 단순히 기술적인 혁신만으로는 부족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가진 강력한 기술력과 혁신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하나의 팀을 이루어,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Q. 그렇군요. 'JK ONE-TEAM SUPPORTER'의 구체적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A. 'JK ONE-TEAM SUPPORTER'는 우리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 이상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동료로써의 역할을 강조한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문제 해결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이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전국망 서비스 센터를 대대적으로 정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의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며, 고객과의 소통과 협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제이케이 전국 광역 서비스망 업그레이드
(주)제이케이 전국 광역 서비스망 업그레이드

Q. 전국망 서비스 센터를 대대적으로 정비한다고 하셨는데, 이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A. 네, 전국망 서비스 센터의 대대적인 정비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것입니다. 저희는 전국 각 지역에 서비스 센터를 설치하고, 최신 기술과 첨단 장비를 도입하여 고객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A/S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고견을 신기술 및 신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이른바  ‘고객중심형 스마트 건설 기술 확보’라는 궁극적인 경영철학을 실현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는 것입니다. 

Q. 오늘 인터뷰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A.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우리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의 노력이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