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화 및 인프라 고도화 위한 탑콘의 건설 자동화 기술
농업부문, 정밀 자동화로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 촉진

(영상: 탑콘소끼아포지셔닝코리아)

탑콘소끼아포지셔닝코리아

일본의 광학기기 전문 기업으로 1932년에 설립된 탑콘 그룹은 초기에는 측량 기기 및 의료 장비 등 정밀 광학 기술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시장에 공급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인프라, 농업 및 의료와 같은 핵심 산업을 지원하며 선도적인 기술을 활용한 지능형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 진화했다.

도시화, 노후화된 인프라, 그리고 자연재해로 인한 공공 시설의 증가로, 고급 인프라 기술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탑콘은 건설 자동화, 정밀한 3D 위치 결정, 기계 제어 및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활용을 통해 이러한 도전에 대응하고 있다.

기후 변화와 세계 인구의 증가로 인한 식량 부족 문제에 대한 우려는 전 세계적인 관심사 중 하나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탑콘은 농작물 생산 및 축산업을 위한 정밀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생태 친화적인 실천 방안을 촉진하며 지속 가능한 식량 공급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의료 비용의 증가와 예방 가능한 시력 손실에 대응하여 탑콘은 조기 발견과 안구 질환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자동화된 고급 안과 장비 및 지능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탑콘 그룹은 전통과 첨단 기술을 결합한 혁신을 추구하며, 세계적으로 배포되는 핵심 가치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더 나은 삶의 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중장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